Prayer Room
Prayer Room
일상에서 예수님의 follower로서 어떤 내용으로, 어떤 모습으로 기도하시나요? 코스타 기도실에서는 하나님과 대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하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기도를 처음하시는 분, 기도가 어려우신 분,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2023 KOSTA 컨퍼런스에서는 모든 코스탄이 등록 시에 기록한 기도제목으로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인도하실 시간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도실은 크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여러분 모두를 만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일상에서 갖고 있던 어려운 점, 컨퍼런스 기간 중에 말씀을 들으며 갖게 된 생각, 고민, 도전, 소그룹에서 나눔을 통해 느낀 점 등 모두를 기도실로 가지고 오세요. 기도실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기도를 시작할 수 있고, 기도실 멘토님과 자원 봉사자들도 기도를 도와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prayer@kostausa.org로 보내 주세요. 

기도실 구성

홀로기도

집을 떠나 컨퍼런스의 분주한 일정을 따르다 보면 잠시 쉬고, 생각을 멈출 공간이 필요하죠. 조용한 공간에 오셔서 홀로 기도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만, 장소가 제한되어 있어, 미리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 링크는 추후 현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그룹기도

3인 이상이 함께 기도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예약은 필요하지 않으며, 참여기도실 내 텐트 안에서 자유로이 기도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실 멘토님과 기도하는
함께 기도

기도 멘토님과 같이 기도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혼자 기도하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함께 기도할 누군가를 찾고 계시다면 시간을 정하고 함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아래 “기도제목카드” 버튼을 클릭 한 후에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기도

섹션 1-2-3 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도 공간입니다.

섹션 1
Follower로서 지나온 여정을 생각해 보고,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올곧이 따라 걸으며 얻은 경험이나 멈출 수 밖에 없었던 사건을 통한 내면의 변화를 기록합니다.

섹션 2
Follower로서 앞으로 내딛을 길에 대해 생각하고, 준비를 해 보는 공간입니다. [섹션1]에서 절실히 필요했던 것을 상징하는 매개체를 만들거나, 다시 follower의 여정을 시작할 때 꼭 필요한 준비물을 만들어 보는 공간입니다. 기억해야 하는 문구, 단어도 포함되겠고요, 나침반, 시계, 망원경 등 실질적인 도구가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한 걸음 내딛기에 부족함 없는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섹션 3
이제, KOSTA conference에서 같이 여정을 시작해 볼까요? [섹션 1]과 [섹션 2]에서 다시 찾고, 준비한 모든 것을 갖고 떠나 봅시다.

Informed Prayer Wall

세상 곳곳의 소식을 찾아 보고 follower로서 흩어져 있는 우리를 중보하는 시간입니다. 여러 지역, 여러 사람들의 정보를 읽고 보면서, 나를 넘어서 세상을 위한 기도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KOSTA 중보기도실: 컨퍼런스 전에 수집된 기도제목과 기간 내에 전달되는 코스탄의 기도 제목으로 기도합니다. 아래 기도제목 카드에 적어 주시는 기도제목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멘토님과 강사님들, 자원 봉사자가 함께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카드

기도실 멘토 소개

강현창 목사
워싱턴 지구촌교회
김종필 박사
Riverside Insights
이경재 멘토
워싱턴 지구촌교회

have questions?

If you still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drop us a line.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