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KOSTA


박동원 2.jpg

신동한 전도사 | 복음주의 언약교단 (Evangelical Covenant Church)

슬하에 다섯 자녀를 둔 평범한 가장이자, 하나님을 섬기는 전도사이다. 신동한 전도사는 한국에서 신학을 전공하고 선교단체와 지역 교회를 섬겼으며, 2011년 미국에 정착해 McCormick 신학교에서 신학석사 학위를, North Park 신학교에서 목회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복음주의 언약교단 (Evangelical Covenant Church)목회자로 섬기고 있다. 코스타에서 섬길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난날 받아온 다른 이들의 섬김을 돌려주고 싶은 마음으로 2년째 영아부를 섬기고 있다.

영아담당자2_김재경.jpg

김재경 사모 | 복음주의 언약교단 (Evangelical Covenant Church)

다섯 아이의 엄마로 육아를 전담하며 하나님을 섬기는 가정을 일궈가고 있다. 영유아 사역을 개척, 운영한 경험자이며, 가족 상담에 대한 비전을 품고 있다. 코스타에서 섬길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난날 받아온 섬김을 돌려주고 싶은 마음으로 2년째 영아부를 섬기고 있다.

10%402x.jpg

조수아 | The Ends of the Earth Mission

선교사의 자녀로 태어나 어린시절을 중동지역에서 보냈으며 10세에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왔다. 17세의 나이에 예수님을 영접하고 University of Michigan 을 다니던 중, 어린이 선교사로 부르심을 받았다. Fuller Theological Seminary 에서 선교학 MA를 마치고 사회단체, 교회학교, 특수학교, 유치원, 선교단체들을 통해 어린이 사역을 감당해왔다. 현재는 땅끝선교회 (The Ends of the Earth Mission)를 통해 아프리카 지역 주일학교 교사훈련 및 자료공급 사역을 하고있다. 2003년 대학시절 처음 교사로 섬김을 시작으로, 올해로 13년째 어린이 코스타를 섬기고 있다.


11@2x.jpg

정성희 전도사 | 한샘물 교회 교육부/미주한인 어린이 전도협회

International Business로 학부를 졸업했으며, 현재 Talbot School of Theology에서 석사과정 중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면 행복하고 그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30년 넘게 그들과 함께해온 어린이사역자이다. 1976년 파라과이로 첫 이민을, 1988년 미국으로 두번째 이민을 오게 되었다. 어디서든 하나님께서는 어린이 사역을 맡기셨으며 그 사역을 감사하는 마음과 그 분께서 주시는 능력으로 감당해왔다. 그 마음을 받아 10년동안 kids KOSTA를 섬기고 있다.


김영옥.jpg

Peter Yoon | Hebron Presbyterian Church

He has served in the Hebron Youth Group (6th-12th grade) since 2012, and he has a passion for the youth. His main focus is to let the students know they are loved for simply who they are, regardless of their grades and behavior. Another goal he has is to create a stable infrastructure where teachers are equipped with enough resources to succeed in their role. Lastly, he is working towards closing the generational gap between first and second generation Korean-Americans Christians at Hebron


유치담당자_노경은.jpg

노경은 집사 | University of Missouri Children’s House Montessori School

미주리주 주립대학 안에 위치한 Children’s House Montessori 학교의 원장으로 20년간 일하고 있으며, Mid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에서 상담학 석사과정을 공부 중이다. 콜럼비아 한인 침례교회에서 18년간 주일학교 부장으로 설교 사역을 하고 있고, [자여와의 갈등 문제를 해결할 능력을 키우세요], [알콩달콩 가정 세우기] 등의 세미나 강사 및 상담가로 활동하고 있다.

코스타와의 인연은 15년 전 남편의 유학시절 중 3명의 자녀를 포함한 온 가족이 참여함으로 시작되었다. KOSTA를 통해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kids KOSTA에서 어린이들에게 흘려 보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하나님의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