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실

코스타 컨퍼런스에서는 [중보기도실] , [참여기도실] , [조별기도실]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보기도실] – Wentz Hall 

1) 중보기도실에는 무엇을 하나요?

중보기도실은 2018 KOSTA/USA 컨퍼런스 등록시에 나누어 주신 참가자의 기도제목으로 함께 기도합니다. 컨퍼런스 기간에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도제목을 나누어 주실 수 있습니다.   

  • 기도함 옆에 비치된 기도카드에 기도제목을 작성하여 중보기도함에 넣어주세요.
  • 이메일 prayer@kostausa.org or  kakaotalk으로 전해 주세요 (친구목록 상단에 “kostaprayer” 로 검색해서 친구추가를 한 후에 보내주세요).
2) 중보기도실에 가서 기도할 수 있나요?

혼자 기도하기 힘드시거나 기도팀과 같이 기도하기 원하는 분들은 중보기도팀과 같이 기도하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시간과 저녁집회 전에 중보기도실 (Wentz Hall)에 발걸음해주세요.

[참여하는 기도실] – Madden Theatre

컨퍼런스 기간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하나님을 경험하고 기도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5개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고,  오전집회 후~저녁집회 전까지 관심있는 코스탄 모두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Grace? - Pool of Bethesd

어그러진 세상을 살아가는 나를 마주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연못에 들어가기만을 기다리며 지쳐있거나 연못가의 삶의 원리에 적응한 모습을 노출시키고, 예수님을 통해 은혜를 허락하신 하나님을 만나는 공간입니다. 이 세상의 은혜의 통로가 되기를 바라며 십자가로, 생명 (pool)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Grace... - Stories unfold

컨퍼런스기간 동안 듣게 되는 말씀, 나눔, 솟아나는  생각을 정리해 보는 공간입니다. 작은 테이블에 놓인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생각을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편지지, 캔버스, 물감, 점자카드등으로 쓰고, 그리고 새기면서  ‘나의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삶에서 인지하지 못했으나, 이미 이미 은혜였던 시간을 기억하게 되고, 영원까지 지속됨을 미리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Grace! - a mysterious path to the World

나의 시선과 삶의 방향이 예수님께로 향하고 다시 이웃에게 옮겨지는 은혜의 여정(labyrinth)입니다. 나의  생각과 가치관을 잠시 떠나, 이 땅에 오신 예수님과 동행하며 걸어보는 곳입니다.  좁은 문을 통과하여 구부러진 좁은 길을 걷다 보면, 어느새 하나님과 세상을 향해 열어 놓으신 출구를 만나게 됩니다.  

Missional Prayer - Your kingdom come, Your will be done, on earth...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마음을 부어 주십니다. 이곳에서는 세계 각지에 당면한 중요한 이슈들과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 신음하는 땅을 생각해 보고,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 봅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역사의 물줄기에, 하나님과 동일한 마음으로 참여하는 중보자, 그 특권을 누리는 곳입니다.

Keep Calm and Carry on Praying

은혜를 주제로하여 작업한 참여자들의 작품이 전시되는 공간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통찰과 감각을 통해 표현된 작품을 바라보는 동안 어느새 서로에게 은혜를 허락하신 분을 깊이 기억하게 됩니다. 작은 공간에서 슬라이드쇼로 작품을 감상하면서 시공을 초월하여 풍성하게 다가오시는 하나님의 모습이 경험되는 곳입니다.

[조별기도실] – Wentz Hall 

1) 조별기도실에는 무엇을 하나요?

조별기도실은 컨퍼런스동안 조별로 방문하여 예수님을 따라 공동체적 부르심으로 살아가기를 간구하는 곳입니다. 조별모임 외에 조별로 기도할 공간을 찾으신다면,  Wentz Hall 리허설룸에 준비된 하얀 텐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개의 조가 동시에 방문할 수 있으며, 선착순이라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2) 조별기도실은 언제 이용할 수 있나요?

오전집회 후~저녁집회 전까지 운영됩니다.